Direct Marketing Consulting
Marketing Science를 기본적인 구조로 보다 세밀하고 정확한 기획과 전략을 수립하여 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여러가지 Factor로 구분하여, 분석된 결과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모델링의 리스트럭쳐링(Restructuring)을 통하여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.
DTMS는 현재까지 진행했던 모든 컨설팅 및 캠페인 운영결과를 다차원적인 분석을 통하여 Data화 하여 보유하고 있으며, 이러한 다양하고 다차원적인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위험요인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안정화기간을 최소화 함으로써 이익을 극대화 할 것입니다.
고객 데이타
-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전략 기획 및 관리
- 데이터 분석 기준 및 운영 기준 수립
- 데이터 특성별 캠페인 기획
- 데이터 사용 결과 분석 (TPA System) 및 영업 활용 전략 제시
- 데이터베이스 보안 및 정보 보호를 위한 안정적 전략 수립
고객세분화 & 모델링
- 고객 정보 및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 세분화
- 예측모델
- 기본 고객 특성
- 구매 고객 특성
- 우량 고객 특성
상품개발
-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 개발
- 전화 통화나 우편 발송을 통해 직접 판매가 용이한 상품 개발
마케팅 캠페인
- 다양한 직접 판매 경로를 통해 (Telemarketing 또는 DM, Media광고 등) 고객에게 상품과 마케팅 오퍼 전달
캠페인 분석
- 캠페인 결과를 분석하여 파트너와 공유
- 반복적인 과정